Home > Tops >

Must Have V Neck Cashmere Knit (Oatmeal/Black/Gray/Brown/Purple/Ivory) (will ship within 1~2 weeks)
Must Have V Neck Cashmere Knit (Oatmeal/Black/Gray/Brown/Purple/Ivory)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159.00
Sale Price: $69.00
Savings: $90.00



Product Code: T500401

Choose Your Color

Color*:


 
Description
 
Final Sale
Size : One Size (55~66)

Dry Clean

제조사 설명

- V넥 울 캐시미어 니트 -

베이직 아이템으로 컬러별로 소장하셔야 하는 V넥 울캐시미어 니트에요.

누구나 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사이즈 제품으로 웨어러블하고 이번시즌에는 톤다운된 퍼플과 브라운컬러로 더욱 무드있게 즐기실수 있답니다.

매년 equipment에서 나오는 적당히 여성스러운 V-NECK은 스테디셀러라고 불릴만큼 베이직하면서도 멋스럽죠. 매년 사랑받는 아이템인만큼 데일리로도 좋고 포인트주기도 좋은 아이템이에요.

부담스럽지 않게 스타일링하기 위해 피팅했을때 무겁지 않은 정도의 중량감으로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데요. 기본 아이템인만큼 원사 함유량에 심혈을 기울였어요.

동일한 울과 캐시미어 혼용률이어도 울의 종류, 캐시미어의 종류에 따라서 터치감 뿐만 아니라 보온성에서도 차이가 많이 납니다.

때문에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좋은 수입 원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어요. 만져보시면 울 특유의 따뜻함은 가지면서 울의 거친느낌을 잡았구요. 보온성을 높여주는 캐시미어 10% 을 블랜딩하여 포근하면서도 따스해요.

암홀과 어깨 부분은 오바작업이 아닌 헤라시 작업을 하여 어깨 암홀쪽 이음새 부분을 잡아주고 사시작업으로 연결해주는 하이퀄리티 작업을 하였어요.

소매단, 및 몸판단, 넥라인 또한 1차로 오바작업을 한뒤 2차로 사시작업으로 내구성을 높혀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니트를 착용하고 나서 늘어났을때 원상복귀가 될 수 있게끔, 소매밑단과 몸판밑단 끝부분에는 수입 스판사를 사용하여 끝처리하여 내구성을 높혔습니다.

매해 많이 찾아주시는 제품인만큼 올해에는 베스트컬러 아이보리, 오트밀, 브라운, 그레이, 블랙과 톤업되어 보이는 퍼플 컬러💜가 추가되어 캐주얼하게도 입으실 수 있을거에요:)

차분한 무드의 컬러인만큼 미니멀한 악세사리들과 함께 매치한다면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하실 수 있어요.

매해 저희 니트를 찾아주시는만큼 다양한 컬러라인을 보여드리기 위해 여러번 B/T 테스트를 하여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뽑았답니다.

퀄리티가 남다른 베이직라인을 찾으신다면 꼭 겟하세요!

단가 마진을 최소화하여 진행하는거라 단가도 굉장히 착하구요👍🏻

베이직 아이템인만큼 정말 꼼꼼하게 가장 중요한 원사부터 시작해서 봉제까지 최대한 신경써서 제작된 하이퀄리티 니트에요. 지금부터 겨울, 봄까지도 파실 수 있답니다. ✔️

미송이 많은 제품이니만큼 서둘러 주문 넣어주세요. 자체 공장 작업하는 만큼 빨리 나오는 편입니다.




< color >

Ivory, Oatmeal, Purple, Brown, Grey, Black


< size >

free


< fabric >

wool 90% cashmere 10%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