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ops >

Equipment Silket Camisole Top (Beige/Ivory/Charcoal/Pink/Merona) (will ship within 1~2 weeks)
Equipment Silket Camisole Top (Beige/Ivory/Charcoal/Pink/Merona)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109.00
Sale Price: $59.00
Savings: $50.00



Product Code: T496601

Choose Your Color

Color*:


 
Description
 
Final Sale
Size : One Size(44~66)

Dry Clean

Model : 160cm / 45kg / 36B

제조사 설명
20SS 배색으로 포인트가 되어 백라인의 끈이 더욱 날씬하게 보이는 캐미솔 탑입니다.

출장중 한눈에 반해 제가 입고싶어 구매했다가 다른컬러도 입고싶어 제작하게된 캐미솔 탑이에요.

오리지널 1:1 패턴제작한 이번 캐미솔의 전체적인 핏은 여리여리해보이는 A라인의 핏으로, 사이즈 자체는 66분들까지 여유롭게 입을수 있는 핏의 캐미솔인데요.

배색 디테일이 과하지 않고 고급스러워 퓨어한 느낌으로 경쾌한 느낌의 탑이랍니다.

깊지않은 V넥과 끈조절이 가능해 베이직하게 어디든 입기 좋고, 다가오는 바캉스룩에도 백라인이 포인트되어 미니멀한 바텀과 함께 매치하면 시크하고 멋스러울거에요

여름철 단독으로 입어도 멋스럽고, 이너로 자켓이나 가벼운 가디건과 함께 매치해도 어디든 은은하게 포인트가 되어 페미닌한 무드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캐미솔의 경우, 가슴 넓이가 넓으면 암홀이 쳐지고, 타이트하면 옷이 작아 착용이 힘들기 때문에 굉장히 여러번의 샘플을 걸쳐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사이즈의 다양성을 위해 O링 + 8자 신추재질의 부자재를 더하여 끈조절을 가능하게해 체형에 따라 편하게 착용하실수 있습니다.

원단은 폴리 고축사 원단을 사용하였지만 광택이 없는 실크 원단과 짜임이 오리지널과 흡사한 원단으로 구김이 덜해 고급스럽게 제작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봉제는 와끼 부분의 경우는 촘촘한 인타 작업으로 제작되었으며 앞 뒤 포인트 절개 부분의 경우 본봉 작업 + 랍빠 작업이 더해져 내구성을 높혀 매해 입어도 변형이 없을거에요.

봉제실 하나까지도 일반 봉제실만 쓰는게 아니라 더 견고하고 더 질긴 실을 사용하여 여름철 자주 세탁하여도 변형이없도록 내구성을 높혀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제작 되었습니다.


가슴 넓이 - 약 42CM



< Color >

Deep beige , Black


< Size >

Free


< Fabric >

Poly 100%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