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ccessories >

Must Have Every Day String Bag 토템 서울백 (Neon Yellow/Neon Orange) (will ship within 1~2 weeks)
Must Have Every Day String Bag 토템 서울백 (Neon Yellow/Neon Orange)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79.00
Sale Price: $49.00
Savings: $30.00



Product Code: AC038801

Choose Your Color

Color*:


 
Description
 
Final Sale
(Please understand this policy. We offer a great price to our customers, so please make sure this is a final sale!)

제작회사 메세지

Toteme seoul tote bag

- 서울 백 -


🌞 19SS 시즌 한정된 수량으로만 진행하게된 써머버젼 네온컬러들의 서울백입니다.

기존의 베이직한 라인에서 조금더 액티브한 무드로 써머시즌 핫하게 들수 있는 캐주얼한 서울백이에요. 💚

조금더 쨍하고, 조금더 비비드한 컬러감들로 저희가 원단염색후 들어간 모아니에서만 볼수 있는 고급스러운 네온컬러입니다.

기존 서울백을 잘 활용하신분들은 휴가철이나 무더운 여름 보기만해도 시원한 네온컬러들로 들어보시길 바랄게요!





제가 즐겨입는 브랜드에서 공식홈페이지에 나오자마자 개인 소장품으로 구매하였으나 너무 활용도가 좋아 아더컬러도 갖고싶어 제작하게된 가벼운 느낌의 토트백이에요. 😍

오리지널에서는 나오자마자 며칠만에 품절되어 더욱 핫한 백이랍니다. 지금부터 사계절내내 계절과 상관없이 들기 좋으며, 썸머시즌 스윔아이템들과 함께 매치하기에도 좋은 백이에요.

스트링을 꼭 잡아당겨 주름을 주어 매주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쉬크한 느낌을 연출 하실수 있고, 스트링을 잡지 않고 매어도 하늘하늘한 원단으로 쉐입이 더욱 고급스러워요.

오리지널 또한 누빔 자켓과 동일한 원단으로 제작되어 저희도 더블린자켓과 같은 원단으로 제작하였는데요.

원단은 베스트 셀러인 더블린 자켓과 동일하게 , DTY실을 사용하여 짜여진 원단이기 때문에 일반 폴리 원단과는 짜임이 달라 터치감이 부드러우며, 구김 자국이 덜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바람막이에 쓰이는 원단이며 방수 기능 또한 더해져 생활방수도 같이 겸할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에요. 👍🏻


양쪽에 스트링이 있어, 여러가지 모양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사진으로 보이는것보다 다소 큰 느낌의 백인데요.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라 어깨에 매어서 코디하기도 좋고 토트백으로 들어주어도 끌리지 않아요.

백의 포인트가되는 스트링은 원단과 동일한 POLY 재질로 사용하였고, 고무가 12가닥 들어가있어 짱짱하고 오래되어도 늘어남없이 사용할수 있어요.

스트링 부분에도 양쪽 모두 본본 작업으로 들어가며, 안쪽에서 시접이 보이지 않게 작업하기 위해, 전체 합봉을 한뒤에 뒤집어서 작업을 해 작업 시간이 오래 소요되는 하이퀄리티 백입니다. 요작옵때문에 단가부분에서도 많이 올라갔을만큼 까다롭고 어려운작업. ✔️

스토퍼는 21MM 흑니켈 금속 스토퍼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하였습니다.

오리지널 블랙컬러도 무난하게 들고 다니기 좋고, 오묘한 느낌의 그레이베이지 또한 어디든 매치하기 좋고, 무디한 느낌이라 많은 사랑을 받을거에요. 💕



< Color >

Neon yellow , Neon orange , Deep beige , Black


< Size >

가로 : 48cm , 세로 : 48cm (끈길이 제외)


< Fabric >

Poly 100%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