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ants >

Slim Cropped Slacks (Black/Beige/Ivory) (will ship within 1~2 weeks)
Slim Cropped Slacks (Black/Beige/Ivory)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159.00
Sale Price: $89.00
Savings: $70.00



Product Code: P097401

Choose Your Color

Color*:


Size*:
55
66

 
Description
 
Final Sale
Size : 55 /66

Dry Clean

Model : 160cm / 45kg / 36B

제조사 설명
BASIC LINE 슬림한 크롭 슬랙스입니다. 워낙 슬림하면서 다리가 길어보이는 기본핏과 원단 때문에 자주 구매하게 되는 띠어리 팬츠를 1:1로 패턴작업해서 제작 되었어요.

' BASIC IS THE BEST '

팬츠중에서도 띠어리 팬츠는 핏이 정말 예쁘게 빠지는 브랜드중 하나죠.

개인적으로 이미 많이 소장하고 있는 띠어리 팬츠중에서도 이번 시즌에 구입한 가장 베이직하면서도 슬림한 라인의 요 기본라인 슬랙스는 조금만 지나도 금방 품절이라 이번 시즌에도 미리겟한 아이에요.

고밀도 원단에 스판이 쫀쫀하게 들어가 있으며, 운동화에 신어도 멋스럽고, 힐이랑 매치해도 고급스러운 팬츠라 어디든 사계절 내내 잘 입어질 팬츠랍니다. 🌱

기본핏의 크롭 슬랙스이기 때문에 두고두고 자주 꺼내입을수 있도록 원단 및 부자재, 봉제에 신경을 많이 써 내구성 좋게 제작 되었습니다. 오피스룩, 캐쥬얼룩에도 어디든 매치 가능해서 정말 잘 입혀질 거에요.

허리에는 오리지널과 동일하게 고시우라가 들어가있어 허리군살을 탄탄하게 잡아줄거구요. 지퍼는 항상 YKK.

보통 슬랙스나 정장 바지를 입었을때 후크를 잠그고도 벌어지는 현상을 막기 위해 안쪽에 속단추가 달려있으며, 바텍 처리를 하여 그런 현상을 보완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하였어요.

몸에 꼭 맞으면서도 편안한 스판 8% 함유된 원단덕에 활동성은 좋고 구김은 가지 않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입니다.



< color >

Ivory , Beige, Black


< size >

55 , 66


< fabric >

poly 92% , span 8%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