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ops >

Double V Neck Sleeveless Top (Beige/Ivory/Charcoal/Pink/Merona) (will ship within 1~2 weeks)
Double V Neck Sleeveless Top (Beige/Ivory/Charcoal/Pink/Merona)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99.00
Sale Price: $49.00
Savings: $50.00



Product Code: T496701

Choose Your Color

Color*:


 
Description
 
Final Sale
Size : One Size(44~66)

Dry Clean

Model : 160cm / 45kg / 36B

제조사 설명
두겹으로 이너 비칠걱정없이 멋스러운 슬리브리스입니다.

매시즌마다 디테일이 멋스러운 슬리브리스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시즌에는 두겹으로 재원단을 덧대 고급스러운 슬리브리스입니다.

재원단을 두겹 덧대 이너 비칠 걱정없이 편안하게 입으시면 되어요. 여름시즌에 슬리브리스 많이 찾게 되지만 부담스러웠던 부분을 보완하니 더욱 데일리하게 손이 자주 가실거에요 👍🏻👍🏻

키나 체형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어깨 뒷쪽의 어깨 끈조절로 조절해 입으시면 되구요.

원단은 부담스럽지 않은 광택이 도는 폴리 고축사 원단을 사용하여 퀄리티를 더하였고 와샤 작업을 더하였습니다. 와샤 작업은 자연스러운 작은 주름 작업이라고 보시면 되세요.

원단 자체가 미세한 주름이 잡혀있기 때문에 생활주름이 잘 가지않을 뿐더러 지저분한 주름이 아니라 더욱 매력적으로 베이직한 디자인과 굉장히 잘 어우러지는 패브릭이랍니다.

전체적인 봉제는 통솔 작업으로 봉제가 손이 한번 더 가지만 내구성을 높혀 제작되었습니다.

밑단 부분은 떨어짐이 더욱더 좋게 제작하기 위해 미쓰막기 작업으로 마무리 하였구요.

봉제실 하나까지도 일반 봉제실만 쓰는게 아니라 더 견고하고 더 질긴 실을 사용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제작 되었습니다.

자켓이너로 깔끔하게 코디하셔도 멋스럽고, 가디건 이너로 입어주어도 멋스럽지요.

여름시즌에는 단독으로 입어주어도 살짝 A라인으로 퍼지는 라인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코디하시기 좋을거에요. ✨

슬리브리스라고 해서 매해 또 찾으시지마시고 매해 꺼내입을수 있는 퀄리티 높은 슬리브리스로 여름을 보내보세요:)


< Color >

Ivory , Deep pink , Navy , Black


< Size >

Free


< Fabric >

Poly 100%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