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ops >

Ivory Back Twisted Top (Great for Yoga & Pilates) (will ship within 1~2 weeks)
Ivory Back Twisted Top (Great for Yoga & Pilates)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89.00
Sale Price: $59.00
Savings: $30.00



Product Code: T494201

Description
 
Final Sale
One Size (44~66)

Hand Wash

Model : 160cm / 45kg / 36B

제조사 설명
백라인이 포인트가 되어 지금부터 한여름까지도 걸치듯 입어주는 롱슬라브티입니다.

애정해 마지않는 HELMUT LANG에서 매시즌마다 트위스트 아이템이 쏟아지는데요. 그중 입자마자 흐르는듯한 실루엣이 여성스러워 바로 겟한 아이템이에요.

개인적으로 입으려고 맞는 사이즈 구하려고 한참을 돌아다니다 결국 구했어요. 구매하였다가 보여드리는만큼 사심이 듬뿍 담겼답니다. 🖤

베이직한 프론트 아웃핏은 루즈핏 롱슬라브로 데일리하게 입을수 있어요. 롱슬라브인만큼 루즈한 핏이라 여리여리해 보이구요.

옷의 포인트가 되는 백라인은 과감하게 슬릿을 주어 시원한 무드로 입을수 있고, 또한 밑단은 트위스트로 꼬여있어 디테일을 살려내었어요.

사실 이과정에서 샘플을 4번정도 보았는데 잘 맞추지못해 오리지널 제품을 모두 분해해 패턴을 맞추었어요.

특히 티셔츠의 뒷부분이 전체 두겹으로 제작하여 다른 비침은 거의 없는편이에요. 힙기장또한 엉덩이를 반정도 덮는기장이라 무난합니다.

하늘하늘한 원단이 중요한데요. 오리지널 퀄리티와 가장 흡사한 레이온 중에서도 고급 레이온에 속하는 비스코스 레이온을 사용해 실키하면서도 부드럽고 가벼운 터치감을 극대화하였습니다.

봉제는 립부분에도 좁은 상봉이 더해 내구성을 높혀 제작되었으며, 소매단 및 몸판단에도 좁은 삼봉으로 마감 작업하였습니다.

백 트위스트 디테일 때문에 손이 정말 많이 가는 작업으로 왠만한 맨투맨 공임보다 높게 제작된 만큼 지금부터 사계절 내내 사랑받을 아이템이 될거에요. ✨



< Color >

Ivory , Black


< Size >

Free


< Fabric >

Viscose rayon 100%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