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ops >

Ribbon Back Detail T-Shirts (Black/Ivory/Purple) (will ship within 1~2 weeks)
Ribbon Back Detail T-Shirts (Black/Ivory/Purple)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59.00
Sale Price: $39.00
Savings: $20.00



Product Code: T485901

Choose Your Color

Color*:


 
Description
 
Final Sale
Size : One Size(44~66)

Hand Wash

Model : 160cm / 45kg / 36B

제작사 메세지
Ribbon Back detail t- shirt

- 리본 백디테일 티셔츠 -


19SS 네크라인 뒤쪽의 리본디테일이 사랑스러운 베이직한 라인의 티셔츠입니다.

아웃핏은 베이직 라운드 넥라인의 제품으로 적당한 핏과 힙을 반정도 덮는 기장감으로 어디든 편하게 연출하기 좋을거에요.

베이직한 라운드 티셔츠이지만, 뒷부분에는 얇은 리본 디테일이 더해져 네크라인의 백슬릿으로 포인트가되고, 전체적으로 절개 디테일을 잡아 옷의 재미를 주었답니다.

리본이 풀러져도 넥이 늘어나지 않도록 내구성을 더하였는데요.

원단은 봄, 여름철에 가장 접하기 쉬운 COTTON 100% 30수 싱글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짜임이 촘촘하고 퀄리티가 우수한 원단에 일반 덤블 워싱이 아닌 소프트 덤블 워싱을 더하여 측률을 최소화 시키면서 동시에 터치감 또한 부드럽게 제작되었습니다.

이번 티셔츠는 원단이 더욱 부드러워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으실 수 있을거에요. 🌿

봉제는 소매, 밑단 1.8CM 좁은 삼봉으로 마무리하고, 전체적인 봉제는 촘촘한 삼봉처리로 작업하였으며 목 뒷부분은 해리 작업을 하여 넥 늘어남을 방지하였지요.

베이직한 라인의 티셔츠들이 매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티셔츠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것 같네요. ✨

리본디테일 티셔츠또한 상큼하고 차분한 퍼플컬러감이 여성스러우면서 페미닌해 패턴과 잘 어우러져 컬러별로 소장하셔도 어디든 매치하시기 좋으실거에요. 💜




< Color >

Ivory , Purple , Black


< Size >

Free


< Fabric >

소프트 덤블워싱 cotton 100%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