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ops >

Toteme Shirring Oversized Blouse (Beige/White) (will ship within 1~2 weeks)
Toteme Shirring Oversized Blouse (Beige/White)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89.00
Sale Price: $59.00
Savings: $30.00



Product Code: T482501

Choose Your Color

Color*:


 
Description
 






























































Final Sale
Toteme shiring oversized blouse

- 셔링 블라우스 -

19SS 오버핏으로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입니다.

오리지널 'TOTEME' - XS SIZE 제품을 모티브로 하여, 1:1 재현한 이번 블라우스는 패턴이 워낙 특이한 패턴이기 때문에 입체 패턴으로 샘플을 보았지만 원하던 느낌이 나오지 않아 옷을 분해해서 패턴을 잡은 아이에요.

바스트쪽으로 슬릿이 들어가 있어 오버핏의 블라우스지만 답답함없이 여유로워요.

약간 뒤로 넘겨 스타일링하셨을때에 더욱 멋스럽게 착용하실수 있답니다. 사이즈구애없이 어깨라인이 살짝내려와 캡소매 느낌이라 팔뚝을 가려주어 노블하지 않으면서도 군살을 커버해주어요.

코튼소재 특유의 가벼운 볼륨감과 시원하게 와닿는 터치감이 써머탑으로 툭 걸쳐주기 좋아요.

오리지널과 동일한 혼용률의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40수 고밀도 원단에 실켓 가공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광택과 터치감이 돋보이는 원단입니다.

데일리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하나만 입어주어도 충분히 심플하고 깔끔해 다양한 버튼웨어들과도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아요.

봉제는 오리지널과 동일하게 와끼 쪽은 촘촘한 인타 작업으로 제작하였으며 앞쪽 절개 부분에는 촘촘한 본봉 봉제로 디테일을 더하였습니다.

밑단 부분은 미쓰막기 작업을 하여 전체적인 떨어지는 핏감이 내츄럴하게 제작되었구요.

소매 부분에는 수입 이중직 밴드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더하였습니다.

저희 직기 품목은 맞춤 정장을 다루는 부띠끄 공장에서 제작 되고 있으며 부자재 하나하나 뿐만 아닌 봉제까지 꼼꼼하게 제작되었습니다.


< Color >

White , Beige


< Size >

Free


< Fabric >

Cotton 100% ( 실캣가공 )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