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ops >

Shaina Mote Shirring Ballon Blouse (White/Beige/SkyBlue) (will ship within 1~2 weeks)
Shaina Mote Shirring Ballon Blouse (White/Beige/SkyBlue)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119.00
Sale Price: $89.00
Savings: $30.00



Product Code: T482301

Choose Your Color

Color*:


 
Description
 















































Final Sale

Shaina mote shirring ballon blouse

- 셔링 벌룬 블라우스 -


19SS 풍성함이 매력적인 셔링 벌룬 블라우스입니다.

이번시즌 또한 벌룬디자인의 소매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스트릿패션에서도 많이 보이는데요. 다가오는 써머시즌까지 시원하고 경쾌해보이는 블라우스입니다. ✨

이번시즌 SHAINA MOTE를 모티브로 하여, 1:1 패턴 제작한 이번 블라우스는 전체적으로 오버사이즈핏에 숄더드랍으로 더욱 여성스러워요.

벌룬디자인에 셔링 디테일이 더해져 소매 부분에 볼륨감이 살아있는 디자인이라 더욱 사랑스럽고 소녀같은 부드러운 이미지로 연출하실수 있어요.

소매를 모두내려 깔끔하게 스타일링해도 멋스럽고, 소매를 걷어 풍성함이 포인트가 되게 하여 입어주면 더욱 예쁠거에요.

앞뒤 언발란스로 디자인 되어 시크한 분위기를 주고, 뒷트임 및 셔링 디테일이 더해져 옷 자체가 주는 재미가 있지요.❣️

또한 뒷트임 부분에 여러개의 단추로 되어 트임의 정도를 조절할수 있어 스프링시즌에는 모두 닫아 무디하게, 써머시즌에는 더욱 시원하게 입을수 있답니다.

원단은 터치감과 두께감이 거의 동일한 고밀도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실켓 가공을 더해 구김이 덜하고 고급스럽게 제작하였습니다.

봉제는 소매통, 몸판 부분은 통솔 작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흔히 시장에서 제작되는 인타 작업한 제품은 한번만 봉제를 거치기 때문에 내구성에 취약하지만 통솔 작업의 경우 손이 2번 가는 작업으로 진행하여 그만큼 튼튼하고 내구성 좋게 봉제디테일이 신경을 썼답니다.

밑단 부분은 떨어짐이 더욱더 좋게 제작하기 위해 미쓰막기 작업을 하였습니다.

심지는 수입 실크 심지를 사용하여 오래 입어도 심지가 떨어지거나 심지랑 원단이 따로 노는 느낌이 안나도록 제작 되었구요.

단추는 11MM 폴리 단추가 들어갔으며 오리지널과 동일하게 제작 되었습니다.

사이즈또한 넉넉한 오버핏이라 날씬한 분들은 더욱 여리여리하게 연출하실수 있고 77분들까지도 여유롭게 입을수 있을거에요. 🌿



< Color >

White , Beige , Sky blue


< Size >

Free


< Fabric >

Cotton 100% (실캣가공)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