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ops >

Marant Lyocell 100% Top (Black/White/Beige/Pink/Gray) (will ship within 1~2 weeks)
Marant Lyocell 100% Top (Black/White/Beige/Pink/Gray)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49.00
Sale Price: $39.00
Savings: $10.00



Product Code: T482201

Choose Your Color

Color*:


 
Description
 






















































Final Sale

Isabelmarant basic round neck tee

- 마랑 라이오셀티 -

19SS 베이직 라운드 반팔T입니다.

이자벨마랑 오리지널 컨디션 그대로라고 보셔도 무방할정도로 마음에 쏙드는 원단 터치감이에요.

오리지널 제품 S SIZE를 모티브로 하여 1:1 제작한 이번 티셔츠는 살짝 여유로운 느낌의 라운드넥 티셔츠입니다.

이런 디자인의 티셔츠의 경우, 기본템으로 매년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봉제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는데요.

소매단과 밑단은 좁은 삼봉으로 제작하고, 넥부분과 어깨부분은 해리작업을 통해 얇은 원단으로 일어날 수 있는 목늘어남 및 어깨늘어남을 방지하였어요.

원단은 봄, 여름철에 접하기 쉬운 친환경 소재로
고급스럽고 부드러우며 터치감이 좋은 LYOCELL 100% 원단을 사용하였습니다.

저희 라이오셀 터치감을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워낙 실키한 소재에 구김이 잘가지 않아 더욱 손이 자주 가실거에요. 실키한 터치감으로 바디에 타고 흐르는 아웃핏이 더욱 여성스럽답니다.

지금부터 사계절 내내 사랑받을 라운드넥티셔츠는 단품으로도 이너로 사랑받을거에요.

특히나 이번에는 다양하고 베이직한 컬러감들로 컬러별로 소장하셔도 잘 입을 티셔츠가 될거에요. ✨



< Color >

White , Beige , Pink , Grey , Black


< Size >

Free


< Fabric >

Lyocell 100%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