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ops >

Totem Shirring Top (Black/Cream) (will ship within 1~2 weeks)
Totem Shirring Top (Black/Cream)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59.00
Sale Price: $49.00
Savings: $10.00



Product Code: T482101

Choose Your Color

Color*:


 
Description
 














Final Sale
(Please understand this policy. We offer a great price to our customers, so please make sure this is a final sale!)


Size: One Size(44~66)

Dry Clean
Toteme shirring top & skirt

- 셔링 탑, 스커트 -

19SS 단독으로 착용하셔도 예쁜, 세트로 입으면 더욱 예쁜 투피스 셔링탑과 셔링 스커트입니다.

오리지널 'TOTEME' - XS SIZE 제품을 모티브로 하여, 1:1 패턴 재현한 이번 투피스는 오리지널과 거의 동일한 혼용률의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오리지널처럼 원단이 시원한 느낌을 주면서 약간의 고시감이 있는 원단을 사용하였어요.

라이오셀과 코튼이 섞여 구김이 덜하면서도 은은하게 광택이 부담스럽지 않아 받아보셨을때 더욱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어요.

각각 따로 데일리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휴양지 및 비치웨어로도 웨어러블하면서도 페미닌하게 잘어울릴거에요. 🌿

바스트쪽 셔링을 촘촘하게 잡아주어 원단요척이 많이 들지만 오리지널 컨디션과 맞추기 위해 아끼지 않았어요.

봉제는 오리지널과 동일하게 와끼 쪽은 인타 작업으로 제작하였으며 어깨끈은 오리지널과 동일한 넓이의 랍빠로 제작하였구요.

가슴 부분은 본봉 봉제, 밑단은 내츄럴한 떨어짐을 위해 미쓰막기 작업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고개를 숙이거나 할때 흘러 내리거나 가슴 부분이 보이지 않도록 탄력성과 회복력이 좋은 스판덱스의 한종류인 라이크라가 함유되어 있는 밴드를 사용해 쫀쫀하게 잡아주었어요.

여름철에는 단품으로 입어도 멋스럽게 착용이 가능하며 간절기에는 가디건과 함께 매치해도 좋아요.

봉제는 오리지널과 동일하게 가름솔 작업 + 해리 작업을 하였기 때문에 인타 작업으로만 이뤄진 제품보다 내구성이 좋게 제작되었구요.

오비 안쪽은 전체 해리 작업을 하여 고급스럽게 제작되었고, 부자재인 지퍼는 YKK 콘솔 지퍼를 사용하여 튼튼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허리쪽을 탄탄하게 잡아주어 군살 걱정없이 입을 수 있고, 부담스럽지 않은 벨라인의 스커트라 더욱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지금부터 한여름, 바캉스 제품으로도 페미닌함 물씬 풍기는 이번 투피스는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단품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단품으로 입어도 포인트되어 어디든 매치하기 쉬운 컬러감이라 이지하게 입을 수 있어요. 🌀

< Color >

Cream , Black


< Size >

TOP - Free

SKIRT - 55 , 66

< Fabric >

LYOCELL 65%, COTTON 35%

Model : 160cm / 43kg / 36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