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ants >

Biker Denim Shorts (55/66) (will ship within 1~2 weeks)
Biker Denim Shorts (55/66)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99.00
Sale Price: $69.00
Savings: $30.00



Product Code: P093101


Size*:
55
66

 
Description
 
Final Sale

Size : 55 / 66

Model : 160cm / 45kg / 36B

Hand Wash

제조사 설명
Biker denim shorts


- 바이커 데님 쇼츠 -


19SS 캐주얼한 무드로 더욱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해보이는 바이커 데님 쇼츠입니다.

실용적이고 캐주얼해서 더욱 자주 입게되지만 멋스러움또한 해치지않는 애슬레저룩은 언제나 자주 찾게 되어요. 몇해전부터 점점더 해외 스트릿컷에서도 자주보게 되는 재미있고 신선한 룩이지요.

캐주얼한 무드는 살리지만 스포티한 느낌은 들지않게 데님쇼츠를 제작하였습니다.

R13 오리지널 제품을 모티브로 하여, 1:1 패턴재현한 이번 데님은 원단 두께감또한 한여름까지 입기 좋은 가벼운 터치감의 데님쇼츠랍니다.

원단은 자연스러운 슬랍이 더해진 COTTON 100% 고밀도 데님 원단으로 제작하였으며, 조직 자체가 저렴해보이는 원단들과 달리 고밀도로 촘촘히 짜여져 있으며 10수 - 12수 정도의 두께감으로 사계절 착용하기 좋습니다.

스판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도 전혀 불편함이 없는 데님으로 COTTON 100% 원단으로 늘어남이 적고 원단 자체내 스판으로 충분히 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정말 편하고 날씬해보이니 꼭 입어보시길 바랄게요💙

전체적인 워싱은 탈색 가공과 스톤 워싱이 더해진 제품입니다. 또한 올브러쉬 및 캣브러쉬 가공을 더해 고급스러운 워싱이에요.

봉제는 와끼 부분은 가름솔 작업으로 퀄리티를 높혔구요.

허리 부분은 특수 봉제인 체인 봉제 처리를 하여 더 튼튼하게 제작되었으며 밑단은 오리지널과 동일하게 데끼 처리하고, 올풀림을 방지하게 위해 와끼 쪽은 바텍 처리를 하였습니다.

팬츠의 부자재는 YKK 청바지 지퍼와 신추 재질의 캔톤과 리벳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실 하나 까지도, 더 높은 합수의 더 질긴 실을 사용하여, 다른 제품과 실합수 실두께만 봐도 퀄리티의 차이를 느끼실꺼에요.

매해 입고 버리는 옷이 아닌 매해 찾게되실 이번 데님쇼츠는 지금부터 사계절내내 유용하게 입으실 수 있답니다. 티셔츠, 블라우스, 니트, 셔츠들과 함께 다양하게 매치해보세요 🌿




< Color >

Light blue


< Size >

55 , 66


< Fabric >

Cotton 100%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