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ants >

Celine Style Pintuck Wide Slacks (Beige/Black) (55/66) (will ship within 1~2 weeks)
Celine Style Pintuck Wide Slacks (Beige/Black) (55/66)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129.00
Sale Price: $89.00
Savings: $40.00



Product Code: P092201

Choose Your Color

Color*:


Size*:
55
66

 
Description
 
























































Final Sale

Model 167cm 50kg 36N
Celine pintuck wide slacks

- 핀턱 와이드 슬랙스 -


19SS 핀턱이 잡히면서 와이드하게 떨어지는 핏이 멋스러운 슬랙스입니다.

애정해 마지않는 Celine 의 팬츠를 어렵게 구해 1:1 샘플링 작업한 아이에요.

적당히 와이드하지만 핏이 과하지 않아 자주 손이 갈 이번 슬랙스는 지금부터 한여름, 가을까지 쭉 잘 입을.

피팅감이 촤르르해 더욱 매력적인 슬랙스입니다.

최대한 오리지널 컨디션에 맞춰 작업하느라 애를 쓴 이번 슬랙스는 오리지널과 동일하게 허리에는 고시우라가 들어가있어 허리를 탄탄하게 잡아주며, 내구성 튼튼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허리 부분은 따로 절개가 없이, 디테일 스티치로 제작 되어 허리부터 엉덩이까지 이질감 없이 몸매를 더 탄탄히 잡아주고 디테일이 주는 고급스러움을 살렸지요. 🙏🏼

또한 백라인의 V라인으로 슬릿을 주어 심심하지않게 포인트를 두었답니다.

원단은 탄탄한 스판이 들어가 있는 폴리 고축사 원단을 사용하여 보실때보다 입었을때 똑 떨어지는 핏이 예쁘고 멋스러운 바지랍니다.

봉제는 와끼 쪽은 가름솔 작업을 하여 퀄리티를 높혔고, 팬츠의 부자재는 YKK 양면지퍼와 고급 신추 재질의 수출용 W 마이깡, 베이지 블랙 컬러의 소뿔단추로 탕을 맞추어 퀄리티를 높혔구요.

보통 슬랙스나 정장 바지를 입었을때 후크를 잠그고도 벌어지는 현상을 막기 위해 안쪽에 속단추가 달려있으며, 바텍 처리를 하여 그런 현상을 보완했습니다.

저희 직기 품목은 맞춤 정장을 다루는 부띠끄 공장에서 제작 되고 있으며 부자재 하나하나 뿐만 아니라 봉제까지 꼼꼼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여름, 초가을까지 쭉 사랑받을 이번 슬랙스는 오리지널 컨디션과 거의 흡사하게 나온만큼 꼭 입어보시길 바래요. 🌿


< Color >

Beige , Black


< Size >

55 , 66


< Fabric >

Poly 97% , Span 3%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