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Outerwear >

Unbalanced Cashmere Cardigan (Black/Ivory/Tan) (will ship within 1~2 weeks)
Unbalanced Cashmere Cardigan (Black/Ivory/Tan)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139.00
Sale Price: $89.00
Savings: $50.00



Product Code: OT486901

Choose Your Color

Color*:


 
Description
 
Final Sale
(Please understand this policy. We offer a great price to our customers, so please make sure this is a final sale!)


Size: One Size (44~66)

Model : 160cm / 43kg / 36B

제조사 설명

노마셔츠로 굉장히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패턴과 비슷한 패턴으로 조금더 품이 여유로워 사이즈 구애없이 입을수 있는 가디건입니다. ✨

사선이 버튼으로 이루어져 비대칭으로 독특하면서도 센슈얼한 무드의 가디건이지요.

저희가 주로 판매하는 베이직 라인 가디건과는 다르게 조금더 독특한 패턴의 가디건인데요. 그만큼 희소성있는 패턴이기도 해요.

이너로 입어주어도 멋스럽고,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걸쳐주어도 되는 웨어러블한 이번 가디건은 특히나 바디를 타고 목뒤로 넘어가는듯한 내추럴함이 멋스러운데요. 단추 두어개정도 풀러 넘겨 입어주시면 더욱 내추럴해 멋스러울거에요.

특히 이번 가디건은 컬러별로 스앱을 직접 염색해 만든 스냅으로 통일감있어 스냅이 튀지않고 멋스러워요. ✨

저희 니트 종류는 대부분 울 캐시미어로 제작되며 동일한 울 캐시미어 혼용률이어도 어떤 울을 쓰느냐 어떤 캐시미어를 쓰느냐에 따라 터치감과 퀄리티는 매우 달라지게 되지요.

이번 시즌에는 기존 울 캐시미어보다 한층더 업그레이드되어 슈퍼파인 울과 캐시미어가 혼용된 원사를 사용하여 터치감이 더 부드러워 까슬거림을 전혀! 느끼실수 없을거에요.

몸판의 조직은 12G - 1합 조직으로 제직하였고,
애리 부분은 12G 1X1 더블 조직으로 도톰하게 마무리해 퀄리티를 높혔습니다.

밑단, 소매단 부분은 12G 1X1로 제직하였으며 립부분은 12G 쇼바리 방식으로 제직하였어요.

모든 부분은 오바 작업이 아닌 사시 작업을 하였고 암홀 부분은 니트 코를 줄여나가는 헤라시 기법을 사용하였습니다.

보통 시장 제품은 단가 절감을 위해 헤라시 작업 대신에 직물 원단처럼 1자로 편직 또는 재단을 하여 전체 오바 작업으로 많이 처리하기도 하지요. 하지만 한해만 지나도 옷의 변형이 일어나며, 시접이 두꺼워지고 연결 부분이 솟아오르는 등 내구성면에서 좋지 않아 입었을때 자연스런 늘어남이 부족하여 편안함이 덜합니다.

때문에 공임이 상승하지만 퀄리티와 내구성을 위해 전체 사시 작업을 하였습니다.

사시 작업은 흔히 말하는 이어주는 부분과 부분(절개 부분)을 한바늘에 한코씩 끼워맞춰 넣어야하기 때문에 그만큼 시간과 집중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지금부터 봄까지 계절에 상관없이 웨어러블하게 단독으로, 아우터로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



< Color >

Ivory , Tan , Black


< Size >

Free


< Fabric >

Super extra fine wool 90% , cashmere 10%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