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Dresses >

(Our Choice) Rou Rose Dress (Pink/Lilac/Blue/Green) (S/M)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Choice) Rou Rose Dress (Pink/Lilac/Blue/Green) (S/M) (will ship within 1~2 weeks)


 

Our Price: (Members Only)


Product Code: D230301

Choose Your Color

Color*:


Size*:
M
S

 
Description
 
Final Sale

Size : S(55) M(66)
Model : 160cm/45kg/36B

제조사 설명~
프렌치 로맨틱 캐주얼의 정수를 보여주는 'Rouje'의 컬렉션예요. 블로거이자 패션모델인 쟌느 다마스가 디렉팅하는 브랜드져!! 인스타나 여러 SNS를 통해서 데일리한 로맨틱 캐주얼로 인기몰이중이예요. 보자마자 '옹~이건 모지?? 이쁘네~ 입구 싶당~' 했던 브랜드!!

기존에 진행하던 롱슬리브는 네이비/블랙 도트만 진행했는데, 이번에 신상 칼라가 나와서 또 좌르륵 칼라웨이를 맘껏 펼쳤습니당!! 특히 플라워라인은 넘나 사랑스럽고 반응이 좋네용

원단은 CDC원단을 썼어요. 어원을 따지자면 crepe de chine인데 중국 실크를 흉내낸 크레이프 원단으로, 일반 크레이프랑은 다르게 경사와 위사의 꼬임으로 인한 기묘한 광택과 외관 땜에 고렇게 불린답니당. 당근 일반 크레이프 원단과는 1.5배~2배 정도 원단가 차이가 나지용. 고 원단에 오리지널과 동일한 칼라의 프린트!! 요건 저희가 프린트 개발 전문이라 가능한 거져!! ㅋㅋ 시장에는 없는 원단이랍니당

허리부분의 자개 단추가 웨이스트에 포인트를 주고, 허리를 더 조여주는 듯한 착시 현상이 있는 옷이예요. 그래서 나올데는 나와 보이고 들어갈 덴 들어가 보이는 글래머러스한 라인을 만들어준답니당. 게다가 앞마이 부분의 여밈이 여성스럽고 아스라하게 트여 여성미가 뿜뿜!! 어깨라인두 넘나 이쁘졍!!

특히 루즈의 드레스들은 제원단으로 소매 안쪽에 패드랄까~마꾸라지(??-일어라ㅠㅠ ) 를 셔링잡아서 볼륨을 만들어서 붙였는데, 그래서 착장시에 소매퍼프가 몬가 생동감 있고, 좀더 볼륨감 있어 보이게 만들어요. 꼭 소매를 뒤집어 보시와요!!

저희는 꼭 받을 만큼만!! 마진을 넣거나 몬가 아쉬운 마진으로 진행하는데 많은 분들이 옷이 비싸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ㅠ 원단 개발도 저희가 하는거라 소재 업체에서 붙는 개발마진도 안 붙거든요 ㅠㅠㅠ 아실란가 모르겠어용. 힛!! 근데 수입에서 나온 판가 보고 정말 놀라 마진을 더 붙일 걸 그랬다며 땅을 치고 후회합니당ㅠㅠㅠ

Dry Clean

















































Share your knowledge of this product. Be the first to write a review »